[LG] NH올원 LG전자 B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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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올원 LG전자 BEST
전월 실적 | 월 할인한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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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실적기간 (카드 사용등록월) | 10,000원 |
30만원 이상 | 10,000원 |
60만원 이상 | 15,000원 |
100만원 이상 | 20,000원 |
ⓘ 이용안내 및 프로모션 상세보기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용(체크)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 카드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 합니다.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법령 및 내부 통제기준에 따른 광고 관련 절차를 준수하였습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p), 법정 최고금리(20%)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주의사항
- 공통 확인사항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2018년 01월 29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 또는 제휴업체의 휴업, 파산, 경영상의 위기 또는 천재지변이 발생한 경우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의 개별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아래의 개별고지방법 중 1가지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개별고지방법: 서면, 우편 또는 팩스에 따른 서신전달, 전화,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그 밖에 상대방에 의사를 표시하였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방법)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
서비스 이용조건
카드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 미달시에도 최저한도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월실적 조건 달성시 해당 구간의 할인한도를 제공합니다.
전월실적은 해당카드로 전월(1일~말일)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을 의미합니다.
이용금액은 승인일 기준 이용금액을 의미합니다.
교통카드 이용금액, 통신료 자동이체금액 및 해외이용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매출취소 발생시 취소 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됩니다.
대학(대학원)등록금, 교육비(학부모분담금), 임대료,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우체국 우편요금, 사회보험(국민건강/국민연금/고용/산재),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류구매 (충전 포함),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거래 취소금액, 포인트(전부/일부) 결제 시 포인트 사용분 등의 이용금액은 전월실적 산정 시 제외됩니다.
월간 할인한도가 제한된 서비스는 매월별(1일~말일) 카드 이용순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가족카드의 경우 본인카드 이용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이용실적을 각각 체크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카드서비스 적용은 NH농협카드 전산상 등록된 해당 가맹점·업종 이용액에 한합니다.
해외 이용 시 국제 브랜드사가 부과하는 수수료(Master,W(JCB) 1%)와 NH농협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이용수수료(0.25%)가 포함된 금액이 매출표 접수일자의 NH농협은행 전신환매도율 적용 후 청구됩니다.
※ 단, 국제브랜드 및 이용수수료는 국제브랜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사전차단 서비스 이용방법
홈페이지/모바일앱 : My NH > 안심서비스 > 해외원화차단서비스/영업점 및 고객상담센터를 통하여 신청바랍니다.
일부 해외가맹점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PIN)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PIN)등록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C카드의 IC칩 비밀번호(PIN)는 ARS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및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가까운 영업점에서 등록 및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즉시결제(승인 즉시 출금)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회비 반환기준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금액은 고객님이 NH농협카드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됩니다. 단, 카드의 발행·배송 등 카드 발급(신규 가입년도에 한함)에 소요된 비용,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은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시에는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