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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LG전자 전북 베스트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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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전북 베스트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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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신청

 
전월 실적월 할인한도
무실적기간 (카드 사용등록월)8,000원
30만원 이상8,000원
100만원 이상20,000원

ⓘ 이용안내 및 프로모션 상세보기

  • 전월 1일~말일까지 승인일 기준 일시불 및 할부 정상 매입금액(가족카드포함)
    매출 취소시에는 취소 매출 승인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전월실적 산정시 무이자할부, 장/단기카드대출(카드론,현금서비스), 제세공과금, 국세, 지방세, 관세, 과태료,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장애인 고용부담금, 아파트관리비, 대학교(대학원)등록금, 이자, 기프트/선불카드(전자지급수단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상품권(모바일상품권) 구매, 거래 취소 건, 연회비, 제수수료(SMS수수료, 할부수수료,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수수료), 해외사용 수수료 등)
    할부(유이자할부)이용 시 이용월을 기준으로 전체금액이 전월실적에 포함됨
    가맹점이 해당 업종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서비스 적용 제외
    장기할부 혜택은 카드 결제계좌로 캐시백 지급
    청구할인은 청구할인금액을 차감한 카드이용대금을 고객님의 지정된 결제일에 청구
    할인받은 매출전표를 취소할 경우, 취소전표가 실시간으로 매입되지 않아 할인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으며, 할인 한도가 복원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출거래가 있는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음
    전북은행의 가맹점은 KB국민카드 가맹점을 사용하고 있음

ⓘ 주의사항

  • 서비스는 신규 출시 (2019월 07월 15일) 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도산,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카드사가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전부터는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카드 해지시 관계법령에 의거 회원의 정보는 일정기간 보존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www.jbbank.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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