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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코웨이 IBK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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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IBK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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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신청

 
전월 실적월 할인한도
30만원 이상13,000원
70만원 이상17,000원
120만원 이상23,000원

ⓘ 이용안내 및 프로모션 상세보기

  • 전월실적 기준
    상기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

    전월 이용실적이란 전월(1일~말일) 국내 가맹점에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며, 이용실적 산정 시 취소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제세공과금(국세/지방세/도시가스/사회보험/공공요금 등),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상품권 (선불카드 포함) 구입 및 충전, 교통카드 이용금액, 초・중・고 학부모 부담금은 제외

    렌탈료 할인 관련 안내
    카드수령일로부터 다음월말까지는 카드이용실적에 관계없이 렌탈료 자동이체 할인 서비스 제공 (렌탈료 자동이체 결제 시 기본 할인한도(1만3천원) 제공)

    단, 카드수령월 이용실적이 전월 이용실적의 각 구간 충족 시 카드수령일 다음월은 해당 구간의 월간 할인한도 제공됩니다.

    렌탈료 자동이체 결제 시에만 할인 적용

    렌탈료가 렌탈료 할인금액보다 적을 경우 렌탈료 납부금액 내에서 할인 적용

    월간 할인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매월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 할인한도는 이월되지 않음

    연회비 반환안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카드 해지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잔여기간을 일할 계산하여 기 납부한 연회비를 반환해 드립니다.

    단, 카드발급 후 1년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 발급에 소요된 비용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주의사항

  • 유의사항
    전월 이용금액 산정 시 승인취소 금액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금액에서 차감되며, 할인 제공 매출건을 취소하는 경우 할인 받은 금액은 반환(청구)처리

    각종 간편결제*를 통해 렌탈요금이 결제되는 경우, 할인적용 가능 여부는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편결제란 : 카드정보등을 등록하고 결제 시 비밀번호 입력과 같은 간단힌 인증만으로 결제하는 서비스(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이용실적 산정 시 할부금액은 승인 월 기준으로 1회 인정

    가족카드의 경우 본인회원 이용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이용실적에 따라 각각 서비스 제공

    비씨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으로 적용

    개별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거래영업점 또는 IBK고객센터 (☎1566-2566)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ㆍ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 할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 ·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①의2 제휴업체의 휴업 ·파산 ·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 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개별고지 방법 :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필요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 회원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금품·향응을 받지 않습니다.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02-729-7490, e-mail : ibkethics@ibk.co.kr)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단,연체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합니다.
    ①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②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③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 대출기준)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등 낮음)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금융상품 관련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9조 제1항에 따라 IBK기업은행으로부터 충분히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2-2217호(2022.04.28) 유효기간(2025.04.27)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2-C1h-03402호(2022.05.04~2023.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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